Braid, Anniversary Edition
새로워진 아트워크와 심도 있는 제작자 코멘터리를 추가하여 업데이트된 인디 고전 게임에서 시간을 조작하여 미묘한 플랫폼 퍼즐을 해결하세요. 도시 집에서부터 시간이 이상하게 흐르는 상호연결된 세계를 누비며 공주를 찾으세요. 계속해서 여러분을 사로잡는 기억과 후회 속을 헤치며 전진하세요. 이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수상의 영광을 누린 플랫포머 게임을 리마스터하여 완전히 새롭게 꾸며진 고해상도 그래픽, 새로운 사운드 이펙트, 광범위한 오디오 코멘터리를 제공합니다. 시간을 조작하여 앞으로 나아가세요 각 세계에서 시간을 되감고, 멈추고, 수상한 성질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환경 속에서 달리거나 점프하세요. 위험 요소를 피해 잠긴 문을 열거나 퍼즐 조각을 수집하여 그림을 완성하세요. 특정 퍼즐에 풀지 못하고 막혀 있다면, 내버려 두었다가 나중에 다시 돌아와도 좋습니다. 새롭게 덧칠된 환경을 감상하세요 여러분이 기억하는 바로 그 게임이 맞습니다. 도전 과제도, 고뇌도, 분위기를 환기하는 음악도 기존 게임과 같죠. 하지만 비주얼을 새롭게 덧칠하여, 각각의 세계를 신경 써서 렌더링하고 고해상도로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비주얼 디테일, 붓자국 효과, 개선된 사운드가 더욱 몰입감 높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제작 비화를 (심도 있게) 알아보세요 게임에 구현된 가장 대규모의 개발자 코멘터리를 파헤치세요. 12시간 이상 녹음된 인사이트는 물론, 개발자 Jonathan Blow, 아티스트 David Hellman 등 여러 "브레이드" 제작 팀원들의 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내 세계에 방문하여 이들의 대화에 귀를 기울이세요. 이 세계에는 또한 새로운 퍼즐과 기존 퍼즐을 재설계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Thekla, Inc.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