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nce & Battle Bundle
Peglin: 드래곤들은 아주 오랫동안 당신의 페글린을 터뜨리고 황금을 훔쳐갔습니다. 이제 더 이상 당하고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숲 속을 탐험하여 요새를 점령하고 드래곤 레어의 핵심지로 찾아가 당신의 것을 찾고 드래곤들에게 교훈을 깨우쳐줄 시간입니다. 페글린은 파칭코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특별한 오브를 모으고 페그를 터뜨려 데미지를 딜하면서 적을 쓰러뜨려 보세요. 적은 쓰러뜨리기 어렵고, 쓰러뜨리면 런이 끝나지만, 특별한 효과를 가진 강력한 오브를 받게 되며 당신의 적들과 당신이 그들을 쓰러뜨리는 방식에 효과를 더해줄 멋진 유물들을 얻게 될 겁니다. 조준을 잘 해서 이 독특한 턴베이스 RPG에서 살아남아 보세요! * 강력한 오브와 유물을 모으고 업그레이드하여 당신의 앞길을 막는 괴물과 보스들을 물리쳐 보세요. * 파칭코 게임플레이를 통해 적들과 싸우고 더 많은 페그를 맞추어 데미지를 높여보세요. 크릿 포션을 사용하고 포션을 재충전하고 폭탄을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 매번 다른 오브, 적, 그리고 놀라움들을 담은 새로운 맵을 탐험하세요. Roundguard: 스프링바텀 성이 공격을 받았어요! 이제 '원탁의 기사단'이 나서서 왕을 구하고, 무엇보다 왕이 가지고 있던 골드를 되찾아야 해요! 영웅을 발사해서 위험하지만 귀여운 몬스터 무리를 공격하고, 던전 가장 깊은 곳까지 내려가세요. 목숨이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위험한 곳에서 어떻게 대처하고 어떤 전략을 세워야 하는지 알아가야 합니다. 자신의 영웅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면 최종 보스를 물리칠 수도 있을 테죠. 그렇다고 너무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원탁의 기사단은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다시 튕겨져 나오니까요! 통통 튀는 즐거움: 직관적인 핀볼 느낌의 게임플레이로 다른 던전 탐험형 게임과는 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클래스: 전사나 도적, 마법사 중에 선택해서 플레이하면 각각의 개성있는 스킬과 아이템, 센스있는 유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 플레이할 때마다 레벨이 순차적으로 생성되며, 퀘스트 이벤트와 엘리트 몬스터가 무작위로 배치됩니다. 영구적인 죽음과 더 유리해지는 플레이: 게임 도중에 죽을 경우, 다음 게임에서는 특별한 장신구를 가지고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가지고 있는 골드가 많을수록 강력한 장신구를 얻을 확률도 높아지죠. 괴짜들의 등장: 성 안의 다양한 괴짜들과 이야기하면서 퀘스트를 얻어보세요. 일부 쥐들이 왜 자신의 왕을 죽이려 하는지, 10대 청소년 해골이 무엇 때문에 짜증을 내는지, 전사가 제시간 안에 화장실을 못 가면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답니다. 다양한 전리품: 100가지가 넘는 아이템과 장신구에는 모두 각각의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선택하고 콤보를 노리는 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을 뽐내보세요: 리더보드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고, 다루기 어렵지만 게임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유물들을 마스터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