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merforge (Series X)
그림두르 스톤하트는 전직 모험가 드워프로, 이제는 브램블게이트 최고의 대장간을 운영하고 있다. 새로 발견된 광산에 엄청난 양의 광물이 있다는 소문이 퍼지자, 그림두르는 직접 탐험에 나서기로 결심했다. 믿을 것은 길을 뚫기 위한 신뢰할 만한 폭탄뿐. 과연 그는 궁극의 무기를 제작할 전설의 광물을 찾을 수 있을까? Boomerforge는 클래식 게임 봄버맨에서 영감을 받은 탑다운 전략 게임이다. 전략적으로 폭탄을 배치하여 길을 열고 필요한 광물을 모두 찾아라. 폭탄으로 광물을 폭파하여 철, 금, 미스릴 주괴를 얻을 수 있다. 가능한 한 많이 모아 그림두르가 던전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