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Paws (Windows)
BombPaws는 폭발적인 전략과 혼란스러운 재미가 결합된, 봄버맨에서 영감을 받은 빠른 템포의 액션 게임입니다. 용감한 고양이 영웅이 되어 평범한 가구로 위장한 숨겨진 외계 침략을 밝혀내세요. 소파, 옷장, TV — 그 어떤 것도 겉모습 그대로가 아닙니다. 강력한 폭탄과 날카로운 직감을 무기로, 플레이어는 전략적으로 폭발물을 설치하고 위장한 적을 밝혀내며 제한 시간 안에 각 방을 정리해야 합니다. 장애물을 폭파하고 눈앞에 숨어 있는 외계 침입자를 드러내는 과정에서 반사 신경, 위치 선정, 그리고 전술적 판단력이 시험됩니다. 정교한 조작감, 빠른 게임플레이, 그리고 유쾌한 설정을 갖춘 BombPaws는 에너지 넘치는 아케이드 경험을 선사하며, 모든 폭발은 인류를 구하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합니다 — 결국 누군가는 이 침략을 눈치채야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