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Bobby Briar 유니폼 번들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 PC Rob Briar의 새로운 고전적인 런던 Bobby 유니폼을 받아보세요. Briar의 런던 유니폼 (5 스킨 스타일 포함), 관리인 헬멧 꾸미기 액세서리(3 스킨 스타일 포함)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