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Sun
Hellpoint: Blue Sun DLC에서 이리드 노보의 이야기가 완성됩니다. 다만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니죠. 거래하는 자 아스모데우스는 오직 최고의 종자에게만 관심을 가집니다! 푸른 태양 평행 우주로 이동해 새로운 이야기를 체험하세요. 융합 대재앙의 진정한 원인이 드러납니다. 유기적인 레벨 디자인을 한층 넓혀 주는 방대한 신규 지역 3곳에서 탐험과 죽음을 즐기세요. - 다양한 신규 방어구, 캐릭터 및 보스 - 능력치 재분배 및 인벤토리 관리 등 헬포인트 플레이어 커뮤니티와 함께 구상한 다수의 편의성 개선 Cradle Games의 제작진이 여러분을 다시 한 번 이리드 노보로 초대하기 위해 온 진심과 정성을 쏟아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