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w & Fly
물을 뿜어 공중으로 날아오르거나 바닥 위를 구르면서 자유가 기다리는 곳으로 떠나세요! 복어가 되어 이동하고 조준하기 위해 필요한 물리 기반 퍼즐을 탐험하세요. 당신 주인의 말썽쟁이 아들이 당신의 어항을 깨뜨려서, 이제 당신은 필사적으로 물을 찾아 떠나야 합니다! 바닥에 남은 약간의 물을 써서 이동하고 당신의 목숨을 구해줄 변기 속으로 들어가세요. 변기 물을 내리면 점점 더 어려워지는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당신의 재치와 창의력을 발휘해서 탈출하세요! Blow & Fly의 레벨 속에서 이동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바로 구르기와 물 뿜기죠. 바닥에서 구르다가 입에서 물을 뿜어 자신의 몸을 반대 방향으로 날려보세요. 바닥에 닿을 때마다 약간의 물을 보충하여 다시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게 됩니다. 이 능력을 활용해서 구덩이나 가시와 같은 위험요소를 피하고, 점프 패드, 중력 스위치, 열쇠, 물방울과 같은 요소를 잘 이용해서 안전한 물의 안식처에 도달하세요. 살아남고 싶다면 실력을 키워야 합니다. 장애물을 하나씩 넘을 때마다 더욱 어려운 장애물을 맞이하게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