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 Harvest
핼로윈을 주제로 한 TK Baha’s Bloody Harvest; 사탕은 초콜릿이 아니며 과자보다 장난이 더 심한 곳에서 머리를 잃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좀비 T.K. Baha를 도와서 무시무시한 Pumpkin King을 쓰러뜨리고, 수집 목록에 새로운 헤드와 스킨 세트를 쿠가하세요. 이는 Borderlands 2의 새로운 Headhunter 팩입니다; 새로운 이야기, 보스, 헤드와 스킨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