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d Fate: Edo no Yami
기계가 주인인 암울한 에도 시대, 막부는 정의롭지만 냉혹한 야미를 이용해 일본을 다스립니다. 야미는 오직 명령을 받으면 복종하고, 대상을 제거할 뿐입니다. 시력을 빼앗기기 전까지 세상을 새롭게 “느끼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 정보와 거짓말의 세상 오니의 가면은 주변 환경의 시뮬레이션을 생성합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오래된 정보는 거짓된 과거의 메아리만을 보여줍니다. — 보지 못하는 검의 노래 눈이 멀었어도, 아무도 야미를 멈출 수 없습니다. 다른 센서를 이용해 적을 감지하고 약점을 파악한 후 빛과 같은 속도로 공격하세요. — 일본 로봇 설화 수십 개의 일본 설화를 로봇 버전으로 경험하세요! 로봇 생명체들의 약점을 찾아 강력한 마무리 공격으로 파괴하세요! — 잊혀진 기계 설화伝承 야미의 센서는 과거의 장막을 뛰어넘습니다. 소리, 냄새, 온기를 이용해 세상을 탐험하고, 수 세기 동안 숨겨져 있던 설화를 발견하고, 이야기를 따라 복수심에 불타는 야미의 여정을 인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