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zing Trail
액션으로 가득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이 수직 협동 슈팅 게임 속에서 인류의 운명을 책임지세요. Blazing Trail은 상황에 맞게 대담한 전략이 요구되는 쿼터뷰 픽셀 아트 슈팅 게임입니다. 넓게 뻗어나가는 7개의 전투 구역에서 기관총, 미사일, 레이저 파워업을 사용해서 적 병사를 처치하고, 건물과 감시탑을 무너뜨리고, 관문을 파괴하고, 비행기를 격추시키고, 거대한 보스와 상대하세요. 체크포인트에 도달하고 스테이지 사이사이에 진행 상황을 저장하세요. 임무를 혼자서 수행하거나, 친구와 팀을 이뤄 협동 플레이를 즐기세요! 과연 당신은 테러범의 손아귀에서 탈출하고 그들의 광기 어린 음모로부터 세상을 구해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