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st'N Bounty
개구리 현상금 사냥꾼 ‘쿼드’가 되어 레트로 종스크롤 슈팅의 짜릿한 파괴 본능을 일깨우세요! 부두목에게 배신당했던 전직 갱스터 쿼드가 수년 후 우주 현상금 사냥꾼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이제 마피아 부두목 7인을 처단하고, 악명 높은 그들의 우두머리에게 마침내 복수를 실현해야 합니다! Blast’N Bounty는 레트로 픽셀 아트와 로우 폴리 3D가 결합된 비주얼을 선보이는 종스크롤 슈팅 게임입니다. 장르의 고전 명작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Blast’N Bounty는 현대적인 와이드스크린 비주얼, 매끄러운 애니메이션을 선보입니다.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쿼드’의 한계를 끌어내기 위해서는 뛰어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업그레이드 플라스크를 확보하여 기체의 방어력을 높이고, 메인 공격과 연동되어 고유한 패턴으로 움직이는 다양한 드론들을 획득하세요.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8개의 레벨을 정복하세요! 최종 결전에 임하기 전, 원하는 순서대로 7인 부두목들의 스테이지를 돌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