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guards 2
자신의 남편에 의해 오랜 기간 감옥에 갇혀 불명예에 굴복하고 광기에 휩싸인 귀족 여인 캐시아는 이제 단 한 가지 목표만이 남아있습니다. 그 어떤 값을 치르더라도 남편에게 복수하고 왕좌를 차지하는 것입니다. 악명 높은 블랙가드와 충직하지만 무자비한 용병 군대와 한 팀이 되어 아벤투리아 남부 전지역을 상대로 혹독한 전쟁을 치를 것입니다. 그러나 하루하루 지날수록 올바른 정신을 유지하기가 어려운 그녀는 시간이라는 위대한 적과도 싸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