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Legend
용병단을 이끌고 저주받은 도시 그랜트로 들어와 죽음을 숭배하는 광신도와 맞서 싸우며 살아남은 저항 세력을 도와주세요. 스릴 넘치는 대체 역사 턴제 전략 RPG 게임에서 거리와 대중들 사리에 뿌리내린 광기의 안개를 걷어내세요! - 로우랜드의 건축물을 기반으로 한 폐허가 되어버린 17세기의 도시 그랜트 거리를 탐험해 보세요. 메피스토를 따르는 광신도들에 맞서 싸우는 저항 세력을 도와주세요. - 도시 전체를 뒤덮어 사람들을 광기에 빠뜨린 안개를 만든 사악한 연금술사 메피스토의 숨겨진 역사를 발견하세요. - 옛 사체액설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신체 연금술을 사용해 전투를 벌이세요. 네 종류의 불안정한 요소를 마스터해 촉매 공격과 결합하면 적에게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독특한 능력과 다양한 장비를 다룰 수 있는 15종류의 플레이 가능한 클래스를 해제하세요. 클래스를 모두 마스터하여 다른 유닛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그랜트의 해방자로 군림하십시오! - 스토리를 중시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너그러운 난이도부터 모든 실수가 치명적인 피해가 되는 하드코어 챌린지까지 자신만의 여행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