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4 장식: '권총 탄약'
권총을 가장 선호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아타셰케이스에 부착 가능한 장식 '권총 탄약'이 등장. 효과: 권총 탄약을 제작할 때 제작 보너스 발생률 상승. 제작 보너스가 발생하면 얻을 수 있는 탄약 수가 증가한다. ※타자기의 '케이스 커스터마이즈'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BIOHAZARD RE:4」 본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추가 콘텐츠 「SEPARATE WAYS」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