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4 더 머서너리즈
제한 시간 안에 더 많은 적을 쓰러트려 고득점을 노리자! 「THE MERCENARIES」는 원작인 「biohazard 4」에도 수록되었던 스피디한 액션 슈팅을 즐길 수 있는 엑스트라 게임입니다. 이번 작품부터 캐릭터마다 다른 특성을 가진 신규 액션 「메이헴 모드」도 추가되어, 전략과 전술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본편과 같이 새롭게 다시 태어난 「THE MERCENARIES」를 꼭 한번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