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y’s Game Show
빌리의 게임 쇼는 스텔스 호러 게임입니다. 보안 카메라를 통해 당신의 움직임을 감시하는 AI와 대결하십시오. 당신의 목표는 숨겨진 3개의 머리를 찾아 쇼의 공포에서 탈출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빌리 자신이 그의 비틀린 즐거움을 위해 설계한 비틀린 게임 환경의 현재 참가자입니다. 빌리의 게임 쇼 세트는 당신이 자신의 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지만, 이것은 빌리의 게임이며 그가 규칙을 정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는 함정, 숨겨진 길, 다양한 퍼즐,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이 지속적으로 주시해야 하는 세 개의 발전기로 당신에게 도전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당신을 제거할 것입니다. 게임 메커닉: - 전진하기 위해 자신의 길을 선택하십시오. - 빌리에게 붙잡히지 않도록 피하거나 그가 오면 숨으십시오. - 임무를 조용히 수행하고 눈에 띄지 않도록 하십시오. - 빌리의 세트는 함정으로 가득 차 있으니 항상 주의하십시오. - 인벤토리를 현명하게 관리하고 과부하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 세 개의 주요발전기가 원활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