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Helmet Heroes
전투와 모험을 결합한 유쾌한 3D 비뎀업 게임이 찾아옵니다. 환상 속 왕국에 숨어 있는 귀여운 29명의 영웅을 찾고 좋아하는 영웅을 골라 공주를 구하는 여정을 떠나세요.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며 앞을 가로막는 강력한 도전을 극복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