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Eater Course
과한 욕심을 좋지 않습니다! 잠자는 유령이 일반 모드보다 3배 더 많이 나오는 새로운 모드에 도전하세요! 파워업을 자주 사용해 유령을 미친 듯이 먹어버리세요. 파워업 상태일 때 최대한 많은 유령을 먹어야 하지만 욕심이 과하게 부리다 도망치는 길 확보를 잊으면 안 됩니다! 한 번의 파워업 사용으로 지도의 잠자는 유령을 전부 먹는다는 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고급 플레이어 용 도전을 완수하고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보세요!All You Can Eat Add-on Pack and Edition에 포함된 추가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