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Adventure: Trip To Europe
이번 여행은 10개국 24개 도시를 방문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여행이다. 고대 성, 자연물, 아름다운 도시 거리, 박물관 및 다양한 건축물을 볼 수 있습니다. - 피에몬테 거리를 방문하세요 - 이탈리아의 트레비 분수와 누오보 성 감상 - 메테오라 수도원, 아테네 국립박물관, 그리스 아크로폴리스를 방문하세요. - 스페인의 알가르 폭포와 알칸타라 다리를 방문하세요. - 페리를 타고 지중해를 건너세요 - 비행기를 타고 세 바다를 횡단하세요 - 열기구를 타고 독일로 날아가고, 편안한 기차를 타고 프랑스로 갑니다. 숨은 물건을 찾는 매혹적인 장면과 흥미로운 미니게임이 포함된 많은 장면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