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 Trials
BH Trials는 트랜스미션, 스티어링, 브레이크가 없는 굴삭기를 운전하는 장애물 경주 게임입니다. 이 독특한 운전 게임으로 굴삭기의 팔을 사용하여 기어가고, 기어오르고, 징애물을 회피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거미 굴삭기를 조종하기 위해 친구와 협력하세요! 거미 굴삭기의 다리를 조종하고 굴삭기를 움직여 팀원의 협력을 시험하기 위해 설계된 여러가지 레벨들을 통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