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ween Worlds
모든 장소가 목적지가 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 기차역은 도착과 출발, 그리고 잠깐 스쳐 가는 만남의 장소다. 인간들은 이곳을 지나가지만, 마치 누군가에게 지켜보고 있는 듯한 불안 속에서 결코 안전함을 느끼지 못한다. 승강장은 어둠 속으로 희미해지고, 터널에는 과거와 현재에서 울려오는 먼 소리들이 메아리친다. 공포는 유령 열차의 기관사가 기관차를 조작하는 속도보다 더 빠르게 퍼져 나간다. 군중, 열린 공간, 그리고 끊임없는 움직임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기차역 레벨을 소개한다. 그 어떤 곳도 결코 안전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새로운 게임 모드 Second Side of the Coin을 소개한다. 처음으로 유령을 사냥하고 함정을 설치하는 고스트 브레이커의 역할을 맡아, 반대편에서 공포를 경험하라—통제는 덧없고 불안정하며, 자원은 제한적이고, 모든 실수는 곧 처벌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