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iege Console
Besiege는 중세 공성 기구를 제작해 거대한 요새와 평화로운 마을을 초토화시키는 물리 기반 건설 게임입니다. 풍차를 부수고, 용맹한 병사들을 쓸어버리고, 귀중한 자원을 수송할 수 있는 기계를 제작하세요. 대포, 궁수 등 궁지에 몰린 적이 동원하는 모든 수단에서 기계를 지켜야 합니다. 느리지만 거대한 기계, 투박한 비행 기계 등을 만들어 완전히 초토화하세요. 가장 창의적이고 분석적인 방법으로 성을 무너뜨리고 모든 생명체를 전멸시켜 모든 왕국을 정복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