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al
DLC를 설치한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하고, 게임 내에서 해당 캐릭터의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하면 그 캐릭터를 팀에 모집할 수 있습니다. 이 악마는 전사형으로, 공격과 방어 모두 뛰어납니다. 그녀는 새로운 스킬 트리와 재능 트리를 가지고 있으며, 적의 힘을 약화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