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holder: Conductor
결단의 인도자에 탑승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귀하는 광활한 이 나라의 모든 시민들이 도시에서 보고 싶어하는 전설적인 열차의 수석 차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귀하의 할 일은 배정된 운송수단에서 질서를 유지하고 승객의 여행에 도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신고, 협박, 수색, 추방이 귀하가 사용할 도구입니다. 기억하세요. 차장은 언제나 옳습니다. 승객 감시 객차에 탑승하는 모든 승객을 주의 깊게 감시하고 무임승차자를 어떻게 처리할지 결정하세요. 모든 의심스럽거나 권한 없는 승객은 물론이고, 기본적으로 모든 승객의 활동을 관찰하고 신고하세요. 수하물을 검색하고 금지 물품을 발견하면 경찰에 신고하세요. 머리칸으로 고위 공무원이나 대기업 총수 등이 탑승하는 식당칸이나 VIP 칸, 객차에 출입하세요. 동료들을 주시하고 뇌물을 받거나 금지된 물품을 운반하는 것을 발견하면 신고하세요. 교통부는 귀하의 헌신을 결코 간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밀 임무 완료하기 특별 작전 수행 임무를 받으려면 상부의 신임을 얻어야 합니다. 비밀 유지 등급은 충성도에 따라 달라지며, 완료하면 보너스를 받거나 특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고수익을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열차의 경로를 따라 밀수품을 운반하는 밀수꾼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역과 조국의 구석구석을 방문하세요. 승객과 동료의 운명을 결정하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세요. 여정이 끝날 때는 어떤 사람이 되어 있을까요? 선택은 귀하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