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hind The Mask Bundle
"Behind the Mask Bundle과 함께 스릴 넘치는 이야기와 어려운 퍼즐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Faces of Illusion: The Twin Phantoms 한 젊은 기자가 사라진 일루셔니스트를 조사하며 스타 베아트리체의 르 브룅의 납치 사건을 조사합니다. 베이타르체의 오빠와 함께 파리 극장의 숨겨진 로맨스와 어두운 비밀을 드러냅니다. 납치범의 정체를 폭로하고 그의 계획을 저지할 수 있을까요? Demon Hunter: Revelation 데몬 헌트리스는 너무 늦기 전에 피해자의 딸을 찾아야만 할 것이다. 그녀는 과연 다른 차원에서 온 그 생명체를 추적하면서 그녀 자신의 어두운 과거를 파헤칠 것인가? Dreamwalker: Never Fall Asleep 오스트리아 알프스의 외딴곳에 위치한 작은 관광 도시의 시장의 딸은 지역 경계에서 사고를 당하고 혼수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치료를 도울 수 없던 무능력한 지역 의사진은 시장에게 정신과 의사에게 도움을 청할 것을 권유합니다. 소문에 의하면, 그 정신과 의사는 사람의 꿈속을 여행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드림워커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