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hind Closed Doors: A Developer's Tale
비디오 게임 속에 갇힌 개발자의 이야기? 여러분은 작은 비디오 게임 개발 회사의 사무실에서 일하며 임신한 아내를 부양하려는 에단으로 플레이합니다. 에단에게는 그저 평범한 한 주입니다. 일어나서, 일하러 가고, 집에 오고, 잠을 자고, 매일 반복됩니다. 그런데 이상한 일이 일어납니다. 에단은 한밤중에 이상한 전화를 받고 다른 차원으로 순간 이동됩니다. 에단은 몇 가지 특이한 시험을 마치고 현실 세계로 돌아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