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Link
세상은 멸망하지 않았습니다. 진화했을 뿐입니다. 인류는 파괴된 요새에서 살아남았고, 거대한 괴물들이 폐허를 지배하며, 생존은 모든 것을 파멸로 이끈 바로 그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비스트링크는 인간, 차량, 그리고 거대한 괴물들이 충돌하는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전례 없는 규모의 파괴 가능한 도시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경험하세요. 전쟁으로 폐허가 된 도시를 헤쳐나가고, 귀중한 혈청을 모아, 각기 다른 능력과 전투 스타일을 가진 거대한 괴물과 연결하세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혼자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인간과 괴물 모두를 조종하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헬리콥터, 탱크, 항공기 등의 차량을 배치하여 혼란을 일으키고 모든 것을 파괴하세요. 연결이 강해질수록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지만, 그 힘은 당신을 집어삼킬 위험도 커집니다. 독자적인 ""슈퍼 파괴"" 기술로 고층 빌딩을 부수고, 도시 블록을 초토화하고,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바꿔보세요. 모든 것을 먼지로 만들어버릴 수 있는 획기적인 파괴 시스템입니다. 주요 특징 야수가 되어라 혈청을 획득하고, 잠재된 카이주와 비스트링크를 통해 고유한 능력, 플레이 스타일, 그리고 파괴적인 힘을 해제하세요. 인간, 차량, 그리고 야수가 한 전장에서 만나라 인간으로 전투에 참여하고, 차량으로 분대를 지원하거나, 궁극의 무기가 되어 보세요. 대규모 팀 기반 전투에서는 모든 역할이 중요합니다. 초강력 파괴 완전히 네트워크화된 물리 기반 파괴 시스템으로 도시 전체를 파괴하세요. 건물을 무너뜨리고, 새로운 길을 만들고, 주변 환경을 무기화하세요. 매 경기마다 맵의 모습이 바뀌므로, 파괴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보이는 모든 것을 파괴하세요! 각 맵에는 수십만 개의 파괴 가능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대혼란 최대 32명의 플레이어와 여러 마리의 야수가 동시에 활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거대한 맵에서 대규모의 혼란스러운 전투를 경험하세요. 독특한 야수들을 길들이세요 날렵한 공중 사냥꾼부터 끈질긴 근접전 괴물까지, 각기 다른 강점, 능력,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다양한 야수들을 조종하세요. 위기에 처한 세계 세계를 파멸로 몰아넣은 전염병의 진실과 인류를 살리기 위한 대가를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