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gle Training Pack
"비글 트레이닝 팩"은 사랑스러운 비글 견종과 새로운 훈련 도전 과제 및 추가 게임 요소를 도입하여 게임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는 흥미로운 확장팩입니다. 더 많은 강아지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험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