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TECH - Urban Warfare
이 확장팩에서 전투는 주로 도시에서 이뤄지며, 시선 차단, 부수적 피해 규칙 및 온갖 새로운 파괴 수단을 포함한 새로운 게임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도시에서의 전투에 나서기 전에 위험과 이점을 잘 생각해보세요. 폭발과 홍수 등이 기다리고 있으니 말이죠. Urban Warfare는 도시에서의 새로운 도전과 잊혀진 기술력의 귀환, 새로운 'Mech, 차량, 조우 및 Flashpoint로 한층 더 새롭고 대담한 BATTLETECH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시 전쟁 - ‘Mech 전투가 광활한 자연환경에서 방대한 도시 지역으로 옮겨가면서 길거리 싸움으로 새로운 전략적 게임플레이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시 환경의 모든 건물을 완전히 파괴할 수 있어 언제든 포격 한두 방이면 새로운 가시거리를 확보하거나 돌무더기로 된 높은 방어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버려진 폭발성 연료 트럭, 파괴된 냉각수 교환 건물, 그리고 고장 난 전기 변압기가 명중률을 저하하면서 진행 중인 전투의 양상을 급격하게 변화시킬 겁니다. 전자전 - 잊혀진 기술력이 돌아와 31세기의 전장을 영원히 바꿔버립니다. 유도 방향 전환 전자 장치(ECM)가 장착된 ‘Mech와 인근 아군 유닛들은 적의 표적 시스템에 잡히지 않으며 간접 조준 사격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한편, Active Probe를 장착한 ‘Mech는 숨어있는 적의 유닛을 드러내고, 위치를 찾아내며, 표적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새로운 BattleMech - 실험적인 Raven 1X는 ECM과 Active Probe 체계를 가벼운 한 개의 부품으로 조합한 첨단 전자전 패키지를 자랑합니다. Javelin은 속도와 화력을 타협시켜 만들어진 결과물로, 근접 넉아웃 파워를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Flashpoint - 용병 미션, 크루 대화, 특별 이벤트, 결정적 선택 및 희귀 보너스 보상을 연결해주는 여러 갈래의 짧은 이야기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3개의 새로운 적군 차량 - Gallant Urban Assault Tank는 모든 범위에서 빠르고 민첩하게 공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자랑하고, Packrat는 ECM 초기 버전을 장착한 전장 지원 차량이며, Rotunda는 Active Probe 초기 버전을 장착한 정찰 차량입니다. 새로운 조우 - 공격과 방어는 새롭고 도전적인 미션 유형으로, 플레이어의 용병들은 적의 힘이 우세해져 고용자의 기지를 파괴하기 전에 적의 기지를 파괴하여 끊임없이 공격하는 적을 막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