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born
지금 무료로 플레이 하세요! Battleborn 무료 평가판은 Borderlands의 제작진이 만든 이 영웅 슈팅 게임에서 장엄한 5대5 멀티 플레이 전투에 무제한 접속 (시간제한이나 레벨 캡이 없는) 을 허용합니다. 이제까지 모인 독특한 30명 영웅들의 주간 로테이션을 경험하세요. 영웅을 사랑하세요? 게임 내 구매를 통해 영구적으로 여러분의 선호하는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고 설정하시거나, 풀버전 게임으로 업그레이드 하셔서 출시 시점에 제공한 25명의 오리지널 영웅 모두와 Battleborn PvE 스토리 모드를 잠금 해제 하시거나, 또는 시즌 패스를 통해 출시 후 등장한 5명의 영웅 모두와 스토리 작전을 잠금 해제 하세요. 플레이어 프로필, 영웅 상태 및 숙련 내용을 포함한 모든 평가판 진행 내용은 구매 시 풀버전 게임 및 시즌 패스로 이어집니다. 전에 구매한 영웅은 풀버전 게임이나 시즌 패스 업그레이드 시, 게임 내 영웅 화폐 가치로 환불됩니다. 풀버전 게임 Borderlands의 제작자들이 만든 이 영웅 슈팅 게임에서 거친 영웅들의 거대한 세력이 우주의 마지막 행성을 불가사의한 악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싸웁니다.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여러분께서 상상하셨던 모든 타입의 캐릭터와 무기를 활용하셔야 합니다 -- 사이보그 호크맨부터 사무라이 뱀파이어까지 여기에 미니건을 휘두르는 태산같은 사람까지. 때리고 피하고, 뛰고 사격하고, 주문을 사용하고 달리고, 아니면 자신만의 영웅 팀을 구성하고 성장시키며 간단하게 적을 제거하세요. 영웅을 선택하고, 스토리 미션에서 단독으로 또는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여 싸우거나 빠르게 진행되는 경쟁적인 구조의 멀티 플레이 매치에서 그들을 상대로 싸우십시오. 영웅들 펜싱 영웅의 데뷔. 로봇 버틀러. 노출증 난쟁이. 그러나 이것은 Battleborn 이 제공하는 각각의 특수한 무기와 능력, 게임플레이 스타일을 지닌 다양한 영웅들의 폭 넓은 선택지 중 극히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영웅이 될 것인가요? PVP 멀티 플레이 Battleborn의 멀티 플레이는 팀을 이뤄 경쟁하는 형식으로, 최대 10명을 지원하는 온라인 5대5 매치를 경험할 수 있으며, 차별화된 4가지 모드인 침공, 쟁탈, 붕괴, 그리고 페이스 오프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 전적으로 단독으로 또는 친구들과 함께 분할 화면과 온라인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서사적 내용인 Battleborn의 스토리 모드에서 우주의 마지막 행성을 지키기 위해 싸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