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tion Break (Xbox One)
발레도른 제국이 대륙을 정복하고 있다. 다음 차례는 아우렐리아다. 침공을 막을 만큼 강력한 군대가 없는 상황에서, 전설적인 기사 카엘 드레이븐은 홀로 적진 깊숙이 자살과도 같은 돌격을 감행한다. 끝없이 몰려오는 병사들, 견고한 요새, 그리고 정예 지휘관들을 상대로 멈출 수 없는 제국과의 처절한 일인 전쟁을 벌여라. Bastion Break는 외로운 기사 한 명이 거대한 제국 전체를 상대로 전쟁을 벌이는 빠른 템포의 2D 액션 플랫폼 게임이다. 적의 전선을 돌파하고, 거대한 요새를 습격하며, 압도적인 군대와 맞서 싸워 조국을 구하기 위한 절박한 임무를 완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