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petball
Baspetball은 농구를 테마로 한 퍼즐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각자 고유한 능력과 움직임을 가진 고양이 팀을 조종하며, 상대 팀의 개들에게 공을 빼앗기지 않고 골을 넣기 위해 그들의 행동을 계획해야 합니다. 특징: 🐾 50개의 수제 레벨.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 5가지 다른 시나리오. 🐈 귀여운 고양이. 🐕 귀여운 강아지. 🏀 농구 전설들의 번호를 달고 있는 캐릭터. 🧩 사고력과 휴식을 위해 설계된 게임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