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ketball Classics
스포츠 게임 황금기에서 탄생한 5대5 프로 농구. 8비트 농구 게임의 정신적 후속작으로 레트로 감성과 현대 시뮬레이션의 균형을 이룹니다. 특징: * 횡스크롤 아케이드 액션 * 간단한 3버튼 조작 * 175개 팀으로 구성된 다양한 시대의 로스터 * 개별 능력을 지닌 1000명의 선수 * 부드러운 플레이콜 시스템 * 인상적인 컷신 * 싱글 플레이 스토리 모드에서 비밀 팀 해금 * 열광적인 로컬 멀티플레이 * 가득한 레트로 감성 * 가상 화폐 없음. Pay-to-Win 없음. 마이크로트랜잭션 없음. 절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