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nji Training Pack
The "Basenji Training Pack" 는 매력적인 바센지 견종을 소개하는 확장팩입니다. 이 독특한 견종이 까다로우면서도 순종적인지 확인하고, 오늘 새로운 도전에 나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