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less
Baseless는 행성 사이를 넘나드는 고난이도 슈팅 게임입니다. 360도 중력을 이용해 행성 사이를 사격하며 넘나들고, 앞길을 막는 모든 적들을 창의적으로 쓰러트리세요. 강력한 무기를 발사하고, 귀여운 친구들을 구조하고, 싸울 가치가 있는 은하계를 탐험하세요! 사격 = 이동! 행성 표면을 포복하며 땅에 총을 조준해 발사하세요. 순간 판단력을 기르고 실력을 닦아 생존하세요! 모든 기술을 조합해 적들을 쏘고, 베고, 밀어붙이고, 막고, 폭발시켜 승리하세요! 생물들로 넘치는 다양한 구역에서 싸워 나가세요. 수많은 고유한 적들과 위험, 그리고 강력한 무기를 마주하세요. 이 위험한 은하계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여러분은 위협적인 구역의 보스 모두를 쓰러트릴 수 있을까요? 새로운 힘을 얻고, 파괴적인 무기를 추가하세요. 거품 방패를 사용해 다가오는 투사체를 튕겨 낸 뒤에 밀어붙여 들어가세요! 검으로 적에게 충격을 준 뒤 폭발통으로 산산조각내세요! 격투기 훅과 샷건을 조합해 적들에게 고통을 선사하세요! 전문 스킬 세트 덕분에 기술을 마스터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