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kside Roads (Xbox One)
Barkside Roads에서 전략과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매력이 가득한 여행을 떠나 보세요. 신나는 버기를 운전하는 리우데자네이루 출신의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브라질의 대표적인 명소를 누비며, 모든 길에서 새로운 퍼즐을 만나게 됩니다. 육각형 타일 위에 길을 만들고, 경유지를 지나며, 새로운 조각을 해금해 더 다양한 경로를 완성하세요. 하지만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한 번 사용한 조각은 다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결정이 결승선까지 이어지는 중요한 선택이 됩니다. 코파카바나, 라파 아치, 아하이아우 두 카부에서 영감을 받은 30개의 스테이지에서 계획과 창의력을 발휘하며 최고의 길을 찾아보세요. 매력적인 그래픽,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점점 더 흥미로워지는 퍼즐을 갖춘 Barkside Roads는 전략과 탐험, 그리고 퍼즐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경로를 계획하고 엔진을 켜서 나만의 최고의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