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ian
강력한 야만인으로 플레이하십시오. 야만인의 삶은 간단합니다. 좋은 클럽, 낡은 갑옷, 지평선의 적, 등 뒤에있는 아군 군대. 두 박사 학위와 철학 과정은 언급하지 마십시오. 이 야만인은 그것에 대해 잊어 버렸고 이제 모든 전투에서 명령을 내려야합니다. 그렇게 쉽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