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tiste
가족 내의 비극으로 인해 황폐해진 사라(Sara)와 그의 아들 톰(Tom)은 영국의 한 외떨어진, 깎아지른 듯한 절벽에서 새출발을 찾는다. 그러나, 최악의 공포는 그곳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으니. 그들의 베일에 싸인 새 보금자리 한 구석, 먼지 쌓인 캐비닛 속의 바티스트(Baptiste)라는 이름의 인형이 봉인되어 있다. ‘이것을 절대 유리 감옥에서 풀어주지 마시오’라는 불길한 설명 하에. 도피처가 되어야 할 곳은 곧, 그들의 정신과 생존본능을 시험에 들게하는 악몽의 아수라장으로 전락한다. 주요 특성 뛰어난 몰입감: 1인칭 시점 플레이로 서늘해져오는 감각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한발짝 한발짝 내딛을수록 게임과 현실 사이의 경계는 모호해질 것입니다. 숨막히는 분위기 연출: 모든 그림자 끝자락의 공포 속에서 맨션을 탐험하세요. 풍부한 더빙과 사운드 트랙은 당신을 악몽의 중심으로 이끌고, 어둠은 최악의 공포로 변하여 매순간 당신의 용기를 시험할 것입니다. 고통받는 주인공: 과거의 비극으로 고통받는 청년, 톰(Tom)의 역할을 수행하세요. 아버지를 잃은 후 그는 어머니 사라(Sara)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합니다. 허나 과거의 유령들이 그를 집어삼키려 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는 내면의 악마와 맞서 싸우고 그를 통제할 수 있을까요? 피에 굶주린 미스터리들: 모든 바닥판과 벽의 균열마다 얽힌 섬뜩한 비밀을 풀어보세요. 모든 발견은 믿기 어려운 고통과 공포가 서린 스토리를 들려줄 것입니다. 불쾌함의 미학: 아름다움과 공포가 공존하는 선율 속으로 빠져보세요. 게임 내의 시각적 효과가 당신을 기괴함과 불쾌함의 미학이 공존하는 세계로 매혹할 것입니다. 스토리의 향연: 각각의 사물, 작은 노트 조각, 어떠한 속삭임. 이 무엇 하나 빼놓을 수 없이 이야기를 완성시키는 퍼즐이 됩니다. 두려움에 직면했을 때 포기하지 마세요. 탄탄하고 소름돋는 스토리 라인이 당신의 인내심을 보상해 줄테니까요. 이 저주받은 저택에 발을 디딜 채비가 되었는가. 부디 조심하라. 당신이 답을 찾는 동안 바티스트(Baptiste) 또한 당신을 찾아다닐 것이다. 수수께끼는 용기 있는 자를 기다리고 있으며, 당신은 그들을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