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Saga 2: 서바이벌 모드
서바이벌 모드가 점차 확대되는 40개 전투로 여러분의 전략 능력을 시험합니다. Banner Saga 캐릭터 중 좋아하는 6명의 영웅을 모아 적의 웨이브를 뚫는 전투를 이끄세요. 명성을 모아 새 아이템을 장착하고 영웅을 해제하여 전투에 배치하세요.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순위표에 얼마나 높은 순위에 기록될까요? 서바이벌 모드 기능: 이 어려운 전투 게임 모드에서 최대한 많은 전투에서 살아남으세요. 40명 이상의 캐릭터 중 6명의 영웅을 고르세요. 진행하며 명성으로 영웅을 더 고용하세요. 하드코어 모드 - 전사한 영웅은 영원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바이킹 장례식에 바쳐 명성을 다시 얻고 새 영웅을 투입할 수 있습니다. 노멀 또는 하드 난이도에서 플레이하고 순위표에 친구들보다 얼마나 높은 순위에 올라가는지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