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 North: Jotunn Edition
Bad North는 매력적이면서 잔인한 실시간 전술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아름다운 섬 왕국을 바이킹 침략자들로부터 지켜내고 절망에 빠진 백성들이 탈출할 수 있도록 이끄십시오. 충성스러운 부하들을 지휘하여 각 섬의 독특한 모양을 전술적으로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모든 것이 걸려있습니다. 실패하면 살해된 부하들의 피가 땅을 붉게 물들이는 것을 지켜봐야 합니다. 매력적이면서 잔인한 이 게임에서 절차적 생성 기술로 형성된 아름다운 섬과 귀여운 군인들은 피로 물든 전쟁의 현실과 극명한 대비를 이룹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의 전반적인 방향을 통제하는 높은 단계의 명령을 군인들에게 내리며 군인들은 실전에서 최선을 다해 명령을 수행하게 됩니다. 적절히 난해하면서도 간단한 조작을 통해 다이내믹한 전투 시뮬레이션을 실행할 수 있어 노련한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신규 플레이어에게도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전사들이여 계속 싸우십시오. 권력, 부, 명예를 위해서가 아니라 평화에 대한 희망이 Bad North의 혹독한 땅에 다시 찾아 오도록. 실시간 전술 로그라이트: 바이킹들을 저지하기 위해 군대를 배치하고 이동하십시오. 바이킹들은 당신의 위협적인 전술에 대해 스스로 반격하게 됩니다. 전투를 선택하고 신중하게 피난 계획을 세우십시오! 지휘관을 잃으면 되살릴 수 없습니다. 모든 지휘관을 잃으면 게임 종료입니다! 지능형 부대 통제: 방어의 전반적인 방향을 명령하고 배치를 모니터링 하십시오. 그러면 병사들이 처해진 상황에 대응하여 이동하고 직관적으로 교전하게 됩니다. 절차적 생성 기술로 형성된 섬: 각 섬은 매력적인 형태와 독창적인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적의 침략에서 이들을 구할 기회는 단 한 번밖에 없기 때문에 구석구석 잘 활용하여 전략을 세우십시오. 잠금 해제 가능한 업그레이드: 더욱 강력하고 현명한 방어로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상으로 부하들을 초라한 민병대에서 뛰어난 전사로 바꾸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