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 Magpie
Bad Magpie는 반짝이는 것들을 좋아하지만 막상 연관점에는 관심이 없고 날개 한 쪽이 없는 까치에 대한, 스토리 기반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까치가 되어보세요 날개 한 쪽도 동료도 없고, 빛나는 장신구만을 원하는 별똥별 같은 까치입니다. 들판을 태우고, 수용장 물을 빼고, 차를 망가뜨리고... 날 수는 없지만 세상을 탐험할 방법이 여러 가지 있으니... 하나하나 시험해 보세요. 계획은 간단합니다. 장신구를 찾고, 별을 얻고, 외로움을 달래보세요. 비밀이 가득한 세상 작지만 알찬 비선형적인 오픈 월드를 탐험하면서 여러가지를 쪼거나, 훔치거나, 조합하거나 만져보세요. Bad Magpie의 세계는 유쾌하고도 융통성이 있는 만화스러운 논리에 따라 움직입니다. 확성기에 소리를 질러서 유리를 깨거나, 부싯돌을 쪼아서 불을 붙이거나, 기름에 사과를 떨어트려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확인하세요. 분노와 함께 세상을 파괴하거나, 구석구석 조심스럽게 훑어보세요. 대화도 텍스트도 컷씬도 없지만, 호기심을 품고 뒤져보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세계입니다. 퍼즐마다 해법이 다양하며, 대다수는 의도적으로 제작됐습니다. 빛나는 물건을 찾으세요 당신은 별을 원하고, 별은 장신구를 원합니다. 하지만 장신구는 공짜가 아니죠. 운석을 찾는다면 얘기가 달라지겠지만요. 고민할 필요는 없겠죠? 빛나는 것들을 찾아야 하니까요. 모든 것을 휩쓰는 미스터리 당신을 괴롭히는 불가사의한 환상은 무엇일까요? 왜 지금 나타나는 걸까요? 그 별은 언제까지 그 환상을 무시하게 도와줄까요? 별일 아닐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