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Slash
BackSlash는 파괴의 머신입니다! 인터랙티브 마법,, 특수 기술, 손에 땀을 쥐게하는 접근전. 1대1 대전모드로 친구와, 1인 플레이 모드로 컴퓨터와 대전하거나 20여 개의 퀘스트에 도전 역시 가능합니다! 고전 격투게임의 고유의 그래픽과 최신 배틀게임의 시스템을 합쳐 만들어진 BackSlash는 추억과 새로운 감각의 격투게임입니다!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화려한 전투를 즐겨보세요. 조작은 쉽지만 마스터하기엔 어려운 유니크한 시스템과 난이도가 높아지는 대전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발빠른 판단력과 전술적인 승부가 필요합니다. 복잡한 컨트롤러가 필요 없기 때문에 처음부터 모든 특수 능력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기술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승리를 거둬보세요. BackSlash는 Angwaii라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이야기입니다. 모든 승부가 죽음과 파괴인 진검승부. 여러 가지 스타일이 자유롭게 합쳐지고 파괴될 수 있습니다. 당신만의 스타일을 찾고, 갈고 닦은 정신과 기술로 적을 이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