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Striker GUNVOLT 2
본격 횡스크롤 2D 액션 게임 "Azure Striker GUNVOLT"가 정통 진화한 속편입니다. "GUNVOLT"의 빠른 질주감과 '뇌격린'을 이용하여 적을 격파하는 상쾌감은 그대로이며,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아큐라'가 추가되었습니다. 아큐라는 몸통박치기로 록온하여 강력한 록온 샷을 연사할 수 있습니다. '블리츠 대시'를 구사하면 화려한 공중전을 펼칠 수 있으며 보스의 스킬을 스캔하여 자신의 스킬로 삼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액션 중에 끊임없이 등장하는 라이트 노벨풍 풀보이스 대화와 '사이버 디바'가 부르는 20곡 이상의 노래가 게임을 수놓습니다. 모든 DLC가 수록된 완전판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