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ONVOLT (Windows)
인류는 지구를 잃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여러 우주선을 타고 우주를 탐사하고 있다. AXONVOLT는 외계인의 공격과 기타 우주적 위협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고도로 지능적이고 자아를 가진 전투 로봇이다. 그중 한 우주선이 외계 생명체의 공격 대상이 된다. 이 생명체들은 인간의 뇌를 연구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살아 있는 표본을 찾기 위해 우주선에 침입한다. 우리의 주인공은 붙잡힌 승무원들을 구출하고 모두를 무사히 자신의 우주선으로 데려오기 위해 적 함선에 잠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