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e Cop
프로급 jRPG를 진짜 말 그대로 다섯 살짜리 꼬마가 썼다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본 적 있나요? 음… 저희가 진짜로 해봤습니다. 필터 따위는---일절 없이. Axe Cop의 내러티브 디렉터, 5살 Malachai Nicolle을 소개합니다. 공룡, 혹멧돼지, 그리고 산타를 좋아하는 아이죠. Malachai는 자신의 상상력이 빚어내는 가장 치명적이고, 역겹고, 끔찍한 악당들에게 Axe Cop과 강력한 전사 팀을 맞붙입니다. Bad Santa Claus, Dr. Stinkyhead, Dr. Doo doo 등, 그의 가장 교활한 적들을 상대로 임무에 뛰어드세요! Axe Cop은 캐주얼 게이머에게도 하드코어 RPG 게이머에게도 안성맞춤이며, 어떤 게이머든 도끼를 제대로 박아넣을 만한 전략, 퀘스트, 스토리를 가득 담고 있습니다! 수상한 화재 현장에서 도끼를 발견하면서, 역사상 가장 에픽한 영웅 Axe Cop의 커리어가 시작됩니다. 어떤 악당이든 착한 사람으로 바꿔버릴 수 있는 의문의 기계를 손에 넣은 그와 히어로 팀은, 이 기계만 있으면 모든 악당을 단번에 끝장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그 기계를 가동하려면 세 개의 마법 보석을 찾아내야 합니다. 도중에 Axe Cop은 가장 사악한 숙적들과 맞붙고, 원작 만화에 등장하는 가장 위험한 장소들을 누비게 됩니다 – 공룡으로 가득한 화산, 거대 괴물의 뱃속, 심지어 런던 한복판까지요! 악당들이 손을 잡고, Axe Cop이 이 마법의 돌을 찾는 일을 결코 쉽게 두지 않을 겁니다. * 클래식 RPG 전투: 현대적 요소가 더해진 턴제 전투. 팀을 구성하고, 스탯을 커스터마이즈하며, 레벨업으로 강력한 스킬을 키워보세요. * 유니크한 선한 캐릭터 스킬: 모든 캐릭터가 완전히 다른 개성을 지닙니다. 장애물을 도끼로 쪼개거나, 끝내주는 음악을 연주하거나, 무선 조종 양말 부메랑을 던져보세요. 네, 진짜입니다. 캐릭터마다 각 레벨에서 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 매니악한 등장인물 & 팬 최애 캐릭터: Axe Cop에 나오는 거의 모든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심지어 감자로 변한 레슬러 El Fuego 같은 마이너 캐릭터까지. * 어디로든 뻗어가는 스토리: 만화 전편에서 영감을 받아, '뭐든지 가능한' 에너지를 그대로 담은 메인 미션과 사이드 콘텐츠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