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nue Escape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 액션 게임 속에서 교통 체증을 해결하고 도시의 혼란을 잠재우세요! 막힌 도로를 말끔하게 정리할 만큼 영리하신가요? Avenue Escape는 교통 체증을 해결하고 혼잡한 도시 사이로 차를 안전하게 안내하는 것이 목표인 퍼즐 게임입니다! Avenue Escape에서 만날 수 있는 50개의 레벨은 각각 자동차, 보행자, 신호등으로 가득한 붐비는 장면을 선보입니다. 모든 차량을 목적지까지 이동시키기 위해 완벽한 이동 순서를 찾아내는 것이 바로 당신의 임무입니다. 복잡한 교차로와 예측불허의 건널목에서 몇 수 앞을 내다보고, 남은 이동 수를 신중하게 이용하고, 사고를 피해 차량을 움직이세요. 최대한 한 적은 라이프를 써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이 목표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각 레벨은 원하는 만큼 다시 도전할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