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umn Tale
일로(ilo)와 밀로(milo)는 즐거운 가을 소풍을 떠났습니다. 가을 소풍을 즐기는 동안 그들은 희미한 오솔길을 발견했고, 그 오솔길을 따라가면 무언가 새롭고 재미있는 것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두 친구는 들뜬 마음으로 오솔길을 따라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오솔길은 두 갈래로 갈라져 있어 이 두 친구는 또다시 헤어져야만 합니다. 새로운 ilomilo 콘텐츠에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25개의 새로운 레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두 친구가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보너스 레벨을 획득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