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k At Dawn: North Africa
새벽 공격 : 북아프리카는 WW2 북아프리카 극장에서 설정된 전략 게임입니다. Rommel이나 Montgomery와 같은 전략을 계획하고 실제 역사를 더 잘 계획하십시오. 대대, 여단, 분열 및 공기 날개를 지휘하게됩니다. 독일군은 Cyrenaica의 리비아 지역에 조사를 시작했으며,이 게임은 독일-이탈리아 Panzer Armee의 완전한 패배 또는 영국 이집트의 손실과 수에즈 운하를 가로 지르는 영국의 퇴각으로 끝납니다. 이 모드는 사막에서 모바일 싸움의 혼란과 속도를 모방합니다. 이 시나리오에 전쟁의 안개를 추가하면 Panzer Corps Command 차량에있는 경험이 완료됩니다. 이 게임은 제 2 차 세계 대전의 가장 집중적이고 신경을 쓰는 경험 중 하나에 당신을 몰입시킬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캠페인과 시나리오 (역사적 및 가설)가 있습니다. 그들은 역사적 전투와 전투 역사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 후에 설계되었습니다. 군대의 구성, 개별 단위의 전투 가치 및 각 시나리오의 전반적인 진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우리는 모든 게임 맵과 유닛을 이해하기 쉽고, 깔끔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했습니다. 상단 뷰 모델 또는 단위 카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장 전체를 확대하고 볼 수있는 능력으로, 당신은 가능한 상황 인식을 가질 것입니다. 리비아의 Sirte 만에서 시작하여 이집트의 수에즈 운하로 퍼지면서 지형은 바다, 사막, 산,와 디스, 항구마다 다릅니다. "Balbia를 통해"길이의 길이에 걸쳐있는 긴 아스팔트 도로와 깊은 사하라로 이어지는 소수의 잘 알려진 사막 트랙이 있습니다. 특징: - 역사적으로 정확한 2 차 세계 대전 북아프리카 전투 및 시나리오. - 게임 규칙에 대한 개요와 함께 게임 내 매뉴얼. - 거의 2000 킬로미터의 거리를 덮고있는 큰지도가 있습니다. - 실시간 또는 턴 기반 모드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콘솔 게임 플레이 경험을위한 Cusotomized 인터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