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ic Heart 2
원자력 심장 2는 풍성한 가능성과 스토리, 롤플레이 요소, 액션의 자유도 등에 중점을 둔,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배경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롤플레이 게임입니다. 원자력 심장의 속편에서는 대체 역사를 기반으로 한 레트로퓨처리즘 세계관에서 새로운 사건이 전개됩니다. 이번에는 전 세계적인 규모로 액션이 펼쳐집니다. 게임플레이 경험을 새롭게 정의하고, 장르의 기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려줄 짜릿한 모험을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디스토피아와 레트로퓨처리즘 세계를 현실적인 그래픽으로 구현합니다. 확장된 RPG 시스템으로 다양한 활동이 살아 숨 쉬는 세계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와 위기 속에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가 다시 등장하며, 게임 세계의 또 다른 면을 보여줄 새로운 캐릭터도 합류합니다. 재설계되고 강화된 전투 시스템 덕분에 양손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갑 능력을 다양한 근거리 및 원거리 무기와 조합해 활용해 보세요. 눈부신 과학과 기술의 세계로 다시 돌아가, 이야기의 다음 장에서 무엇이 기다리고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