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Sundown: Shots in the Dark
At Sundown: Shots in the Dark은 최대 4명까지 온라인 및 로컬 데스매치에 참여할 수 있는 스텔스 기반, 톱다운 방식의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입니다.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는 다양한 멋진 무기와 6개의 영역에 걸친 여러 맵을 사용하여 최고의 플레이어만이 각 라운드에서 승리하고 최후의 도전에서 살아남아 해 질 무렵에 최고의 자리에 우뚝 설 수 있습니다! 독창적인 스텔스 기반의 아레나 전투 - 빛은 당신의 적. 어둠으로 뒤덮인 맵에서 역동적인 반전이 펼쳐지는 독특한 스텔스 기반의 아레나 전투 게임. 온라인 및 로컬 멀티플레이어 - 친구 4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데스매치 또는 집에서 즐기는 로컬 데스매치에서 최후의 승자를 가려 보십시오! 도전 모드 또는 협동 AI - 인공지능 대전 모드 플레이 - AI - 인공지능 적에 대항하여 협력해서 싸우거나 라이브 대결을 준비하기 위한 특별한 도전을 플레이하십시오. 여러 맵이 있는 6개의 고유 영역 - 각각 다른 광원 매커니즘을 사용하는 다양한 맵에서 상대를 물리치십시오. 레벨이 높아지면 새로운 영역이 잠금 해제됩니다!